검색어 입력폼

[자기소개서]자기소개서 전문대 방사선과

저작시기 2006.07 |등록일 2006.07.25 한글파일한글 (hwp) | 2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전문대 졸업하시고 방사선과 지원하시는 분들 용입니다.

본문내용

내가 시작한 사업은 ‘회원명부 대행업’이었다. ‘회원명부 대행업’이란 말 그대로 소모임이나 각종 단체 구성원들의 신상 또는 동향 등을 편리하게 알 수 있도록 회원들의 명부 발행을 대행하는 일이다. 의뢰인이 부담하여야 할 비용을 협찬업체의 광고료로 대신하고, 의뢰인에게 무료로 명부를 발행해 주는 일이었다. 이 방식은 일본의 경우를 모방한 사업으로 나는 상당한 기대를 했다. 그러나 나는 일을 시작한 뒤, 약 4개월만에 일을 접어야만 했다. 완전히 파산한 것이었다.
나는 일 한 건도 성사시키지 못하고 사업을 접어 두고 다시 밤 근무 방사선과 일을 아르바이트로 하게 되었다. 다시 이 일로 돌아오게 된 것이다.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아는 선배형이 해 준 말 한마디를 교훈으로 얻었다. 사업의 실패를 통해 나는 하나의 교훈을 얻은 것이다.
‘사람은 힘들어 봐야 한다. 네 직장과 일을 싫어한다면 그 직장을 떠나 한 번 일을 저질러 보라. 그래서 실패를 한다며 넌 그 직장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곧 알게 될거다. 그래, 젊기 때문에 한 번 도전해 봐라.’
선배형의 이 조언이 지금 계속 내 귓가에 맴돈다. 그렇다. 나는 이제 내가 배웠고 일했던 방사선 업무가 얼마나 소중한 것이었고, 나를 이루는 데 얼마나 큰 역할을 담당했는지를 잘 알 것 같다.
훌륭한 의료기술과 평판을 갖고 있는 oo병원에서 일을 하게 된다면, 나의 이런 방황의 과정이 빛나는 교훈으로 변할 수 있으리라고 본다. 부디 oo병원에서 일할 수 있기를 바란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