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성교육]성상담.성교육 관련 APA 저널 번역레포트

저작시기 2006.04 |등록일 2006.07.12 워드파일MS 워드 (doc) | 5페이지 | 가격 2,500원

소개글

성교육과 관련된 APA자료를 번역한 레포트로
번역기로 대충 돌려 한 것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자연스럽도록 최대한 노력한 자료입니다.
내용은 성행위에 있어 무조건적인 자제나 절제를 권하기보다
콘돔을 권장 하는것이 성행위의 위험성을 줄이고 오히려 시기 까지
늦춘다는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목차

1. 원문
2. 번역문

본문내용

< APA 자료 번역문 >

연구에 따르면, 포괄적인 성교육은 인체 면역 결핍 바이러스(HIV) 감염의 퍼짐을 멈추는데 에 효과적이라고 APA 위원회는 말한다.

성교의 절제만을 강조하는 프로그램으로는 효과적이지 못하고 계획하지 않은 의외의 결과가 나올 수 도 있다는 것을 연구를 통해 알 수 있다.

대략 25세 이전의 연령대에서 모든 새로운 인체 면역 결핍 바이러스 감염이 발생하는 것으로 추정되고, 이는 무엇보다도 피임 없는 무방비의 성교로 인해 가장 많이 발생한다. 후천성 면역 결핍증(HIV) 전문가에 따르면 이런 새로운 감염이 일어나는 가장 큰 이유가 젊은이들이 그 자신들을 HIV로부터 보호하는 기술이나 지식에 대해 제대로 알고 있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위험한 성적인 행위를 절제하고 HIV와 다른 성병들로부터 자신들을 어떻게 보호 할수 있는 지를 널리 알리는 HIV 예방 프로그램과 성교육을 포괄적이고 실질적으로 지원해 이 중요한 건강 문제에 대하여 언급하라고 APA 위원회에서는 추천하고 있다. 지난 15년 간의 연구는 젊은이들에게 적절한 콘돔의 사용과 성행위의 절제를 격려하고 올바른 성적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가르치는 포괄적 성교육이 HIV의 위험이 있는 성적 행위를 감소시키고 첫 성교의 시기를 늦춘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또 연구를 통해 청년의 5명 중에 1명이 15세 이전에 성교를 하고, 일관되게 콘돔을 사용하지 않은 채 성행위를 계속하는 것을 알 수 있다. 몇몇 젊은이들은 HIV/
AIDS 의 대한 그들의 공포를 인정하면서도 위험성을 인지하고 못하고 그들을 HIV의 위험으로 몰아 넣을 수 있는 상황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잘 알지 못한다.
CDC에 따르면 콘돔의 사용은 HIV의 위험을 현저하게 감소시킨다. 심리와 AIDS APA 위원회는 HIV/AIDS와 관련된 활동을 위해 방침 방향과 감독을 제공해 준다.
위원회 회원에 따르는 염려 지역은 현재 연방 정책이 HIV 의 전염을 방지하는 방법으로써 성교 억제 프로그램의 대폭적인 실시를 지원하는데 이 프로그램 연구에 대한 약간의 과학적인 증거가 있기는 하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