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A

[외식경영]대구 아트리움의 메뉴분석 및 평가

저작시기 2004.04 |등록일 2006.07.07 한글파일한글 (hwp) | 9페이지 | 가격 800원

소개글

대구 아트리움의 메뉴분석 및 평가

목차

1. 메뉴의 종류
2. 메뉴 특성
3. 메뉴의 개선점
4. 메뉴판 디자인 분석
5. 메뉴판의 장 ․ 단점
6. 메뉴판의 개선점

본문내용

2. 메뉴 특성

아트리움의 메뉴는 앙뜨레 14가지, 파스타 7가지을 메인 메뉴로 하고, 에피타이저 3가지, 스프 3가지, 샐러드 3가지, 후식 2가지와 와인 57가지 외에도 주류 및 음료, 양주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메뉴를 주문하면 기본 샐러드가 나오는데 딴 곳은 미리 야채에 소스를 얻어 서빙이 되어지는데 이 곳은 야채는 따로 소스도 2가지 맛으로 하여 각자 자신이 먹고 싶은 만큼 덜어 먹고 소스도 그 중 자신의 입맛에 맞는 것으로 선택할 수 있어 좋았다.
코스요리는 이 곳만의 일품요리로 고객이 좋아할 만한 음식을 다양하게 준비하여 제공하고 코스별로 가격의 차이를 두어 음식양에 차이를 주어 자신에게 맞는 양에 해당하는 것을 주문할 수 있게 되어있다.
앙뜨레는 스테이크 하우스라는 이름에 맞게 같은 재료의 중복을 줄이면서 여러 가지 종류의 스테이크가 있었고 전체요리, 스프, 샐러드, 후식이 제공된다.
파스타도 역시 여러 가지의 소스로 종류가 많았고 메뉴에 따라 면의 종류도 다르다. Linguine Mare Di Crema의 경우 다른 크림스파게티와 차별이 있는 것이 토마토가 있다는 점이다. 크림스파게티만 먹었을 때의 느끼함이 토마토가 약간 감안해 주었다.
스페셜 메뉴는 밥 종류나 철판구이 등 스테이크, 파스타 이외의 먹을 수 있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Seafood Rice는 일반 해물 볶음밥과는 달리 토마토를 이용하여 한 층 더 음식의 맛을 돋구어 주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