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영미희곡]The London Merchant

저작시기 2006.06 |등록일 2006.06.27 한글파일한글 (hwp) | 7페이지 | 가격 1,300원

소개글

George Lillo`s
런던상인 or 죠지반웰의 전기
번역 시놉시스

목차

Act 1. Scene 1. 쏘로우굿의 집 ~ Act 5.

본문내용

Thorowgood과 Trueman이 등장한다. Trueman이 제노바로부터 소포가 왔다며 서신을 전한다. 상업에 관한 일반적인 상황을 놓고 은행이나 여왕에 관한 당시부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Thorowgood은 정직함을 인정하지 않는 것은 가치 없는 것이라 말하고 그들은 철저히 정직한 사람들로 상인의 최고의 덕목은 정직(honest)라 단언한다. 그것이 자신들의 직업의 위신을 반영한다고 생각한다. Trueman 퇴장.

Scene II.
Thorowgood이 Maria에게 연회를 열 준비가 되었냐고 묻고 중요한 손님이 올 거라 말한다. Maria는 Thorowgood의 딸로 전형적인 착한 여자의 성격을 보여준다. Maria는 당신 딸로서의 야망이나 명예를 원하는 게 아니라며 지금은 고독하다고 Barnwell에게 마음을 두고 있는 것을 내비친다. Maria는 결혼만큼은 아버지의 강제에 따를 수 없다고 한다. 2장에서는 Maria가 그동안 아버지에게 순종적이었음을 알 수 있다.

Scene III. Millwood의 집 방
Millwood 집의 방이다. Millwood는 Lucy가 기다리고 있는 것을 발견한다. Lucy라는 하녀가 시중을 든다. Millwood는 오늘 어때 보이냐고 묻고 Lucy는 찬사를 보내며 새로운 목표가 생겼냐고 묻는다. 새로운 목표인 Barnwell에 대해 이야기 한다. Millwood는 남자를 꼬셔서 돈을 받은 걸로 사는 여자인 것 같다. Millwood는 여자는 남자의 노예일 뿐이라고 말한다. 남성우월주의에 대한 비판을 하는 걸로 봐서 페미니스트적인 면이 있다. 여권에 관한 주장도 한다. 이번에 꼬실 남자에 대해 얘기한다. 어제 만난 조지 Barnwell은 순진하고 어려서 자신한테 주인의 돈을 다 갖다 바칠 남자라고 한다. 그의 양심적인 면이 방해가 될 거라고 하면서 집에 초대했다며 Lucy에게 말해둔다. 이 시간쯤 올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을 하자 누군가 문을 노크한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