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B

[연극]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저작시기 2005.09 |등록일 2006.06.06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4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연극 관람 후 관람 동기 감상
배우에 관한 견해
오아시스의의미
연극 관린 리포트

목차

*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을 관람한 동기
* 공연을 보고..
* 배우에 대하여..
* 엔딩..
* 오아시스의 의미

본문내용

*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을 관람한 동기

- 2주전 홍대앞에 친구를 만나러 갔다가 지하철에 붙여있는 여러 연극 포스터들 중에 오아시스 포스터가 꼭 이 연극을 보러 가라고 말하는 듯 했다. 처음에 포스터를 보고 대충 내용을 생각해 보았는데 포스터에는 세탁소 주인 아저씨가 음흉하게 그려져 있고 까만색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서 대충 인간의 어두운 면을 보여주는 것이 아닐까 하고 생각했다. 이런걸 보면 포스터에 주인아저씨를 잘못 그린게 아닐까 싶다. 공연의 포스터는 그 공연의 함축적인 의미가 들어있지만 공연을 보고난후 그 의미를 쉽게 알수 있는 것 같다.

* 공연을 보고..

- 사실 연극을 관람하는 일은 거의 드물다. 지금까지 본 것은 총 두편이다. 이번 연극으로 세편이 되었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연극이라서 그런지 대학로에 가는길이 너무나도 설레였다. 공연장에 입장하기전에 티켓판매대가 세탁소인걸 보고 신기하기도 하고 확실한 홍보를 위한 좋은 마케팅이라고도 생각했다. 연극이 시작되기전 예전에 봤던 연극에서는 배우들의 옷이 땀에 다 젖어서 너무 열정적인 모습을 보고 감동을 받았던터라 공연장안에 돌아가고 있는 몇 개의 선풍기가 안탑깝게 느껴졌다. 선풍기를 보면서 그들의 열정적인 무대와 관객의 뜨거운 호응을 식힐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
그리고 정말 동네에 세탁소에 온 것처럼 실감나게 꾸며져 있었다. 무대라고 해서 더 좋거나 나쁘거나 한것없이 사실적으로 꾸민 것 같아 “저긴 무대야”라는 생각보다 “아.. 저기가 오아시스 세탁소구나”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 극장안과 밖의 통일성있는 장치들이 좋았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