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발표자료]베르나르베르베르의 나무

저작시기 2006.05 |등록일 2006.05.22 파워포인트파일MS 파워포인트 (ppt) | 24페이지 | 가격 3,000원

소개글

파워 포인트 자료로.. 줄거리와 감상을 기록하였습니다.

목차

줄거리
나무를 읽고 난 뒤…

본문내용

줄거리
내겐 너무 좋은 세상 - 문명이 고도로 발달된 세계에서 기계가 모든것을 대신해 주는 것 에 짜증을 느낀 주인공 뤽의 이야기로 알고 보니 자기 자신도 기계였다.
바캉스 – 타임머신 이 개발되어 바캉스로 시간여행을 하게 된 주인공. 1666년의 파리로 여행을 갔는데 여행 중 마법사로 오해를 받아 교수형을 받게 된다. 그런데 여행에서 만난 다른 사람들은 고액의 보험으로 구해지고 주인공도 보험에 들겠다는 약속을 하고 다른 사람들은 구하러 온 사람에 의해 구해진다
그러나 위기를 벗어나자 이런 여행은 다시는 하지 않겠다고 다짐한다.

투명피부 -유전학 연구소의 연구원인 주인공이 투명피부를 연구하다가 투명피부를 발견 하는데 피부가 투명해지자 내장이 다 보이고 혈관에 피가 움직이는 것까지 보인다. 그러나 원래의 피부로 돌리는 방법을 찾아내지 못한 나는 정상인으로 는 살 수 없어 서커스 단에 들어간다.

냄새 -파리의 뤽 상브르 공원에 운석이 떨어진다. 이 운석에서 나는 엄청난 냄새 때문에 고심하던 사람들은 별별 방법을 동원하여 냄새를 막고자 한다. 콘크리트를 덮고 거기에 석고를 바르고 그 위에 유리 섬유를 덮는다. 마지막에 규석을 녹여서 유리 반죽을 만들어 덮자 냄새가 없어지고 모양도 아름다워 진다. 그러나 그것은 우주의 다른 차원에서 다른 생명체가 버린 오물 덩어리 였다. 그 생명체는 지구인에 의해 보석으로 바뀐 오물덩어리를 가져다 판 것이다. 그리고 지구 여기 저기에 더 크고 고약한 오물을 가져다 놓는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