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독후감]예수 그가 다가온다

저작시기 2005.10 |등록일 2006.05.17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12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성경개론 과목 수강중 "예수 그가 다가온다"라는 책을 읽고 나서 쓴 독후감입니다.
A+ 맞은 자료이니 유용하게 잘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창조와 진화, 어느 것이 진실인가?
2. 착하게 살아도 천국에 들어 갈 수 없습니까?
3. 기적은 지금도 일어나고 있는가?
4.과연 천국은 존재하는가?
5. 하나님이 살아 계신데 왜 세상은 이렇게 악한가
6. 어느 종교가 진짜인가?
7. 오! 인간이여!
8. 예수! 그가 다가온다.
9. 성경은 과연 신비의 책인가?
10. 성령의 신비를 밝힌다.
11. 교회란 무엇인가?
12. 마귀의 실체를 찾아라.

본문내용

저는 일찍이 목회자 집안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교회에 몸담고 하나님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청소년 시절에는 목회자 집안이라는 보이지 않는 울타리 안에서 한 때 방황 한 적도 있었지만 지금은 하나님 품안으로 돌아오게 해 주신 하나님께 오히려 감사 드리고 하나님 섬기는 집안에 태어나게 해 주신 것을 감사하며 살고 있습니다.
*1. 창조와 진화, 어느 것이 진실인가?
제가 군입대하기 전 몸담고 있는 교회에 부흥회가 있었는데, 부흥 강사로 오신 한 목사님의 설교 말씀을 듣게 되었는데, 그 목사님께서 설교 중에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목사님께서 미국에 가셨을 때 한국인으로써 천문학을 전공하시고 항공 우주국 나사에서 근무하시는 어느 유명한 박사님을 만나 대화를 나누었는데, 그분 말씀이 자신이 예수를 믿게 된 이유는 고성능 천문 망원경을 가지고 하늘의 별을 연구하다보니 무한대의 우주 공간에 무한대의 위성들이 한치의 오차도 없이 궤도를 도는 오묘한 이치를 보고 초 과학적이고 초자연적인 오묘한 이치를 보고 하나님의 창조론을 믿게 되었고 하나님의 무한한 힘을 알게 되어 예수를 믿게 되었다고 하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본문에서 지금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과학은 또 다른 신앙의 대상이며 우상입니다. 또 그들은 과학적인 사실만이 변하지 않는 진리라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과학이 정말 변하지 않는 진리일까요? 만약에 변하지 않는 것이 진리라고 생각한다면 유감스럽게도 과학은 진리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과학적인 법칙이나 사실들은 항상 변하기 때문입니다. 라고 서술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예를 들면 세계의 과학이 발전해서 유명한 생명 과학자들이 동물의 복제 연구를 끝내고 생명 연장을 빌미 삼아 인간 복제 연구를 한다고 하는데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우리들처럼 빈틈없이 만들 수 있게습니까? 이것은 분명 하나님께 대한 도전입니다. 어찌 하나님께서 용서하실 수 있겠습니까? 나는 하나님의 창조론만이 진리라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