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A

[독후감]`연금술사`에 대한 내용요약과 나의독후감

저작시기 2006.04 |등록일 2006.04.25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3페이지 | 가격 800원

소개글

파울로 코델료의 `연금술사`를 읽고 쓴 독후감 자료입니다. 목차에서 보시듯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1페이지에서 2페이지 중반부까지는 작가소개와 책의 내용을 요약하였으며, 2페이지 중반부터 3페이지 끝까지는 독후감을 쓴 자료입니다.

목차

1.저자 ‘파울로 코엘료’ 소개

2. ‘연금술사’의 내용소개와 줄거리 요약

3. ‘연금술사’에 대한 나의 독후감

본문내용

1.저자 ‘파울로 코엘료’ 소개
1947년 브라질 리우 데 자네이루 출생. 대학에서 법학을 전공했다. 25세 때 연극연출가 겸 TV 극작가로 활동을 시작했고, 대중음악의 작곡·작사가로도 명성을 떨쳤다. 1987년 자아의 연금술을 신비롭게 그려낸 『연금술사』의 대성공으로 단숨에 세계적인 작가의 자리에 올랐다. 이 작품은 전세계 120여 개국에서 번역되어 지금까지 2,000만 부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이후 『브리다』(1990) 『피에트라 강가에 앉아 나는 울었노라』(1994) 『베로니카, 죽기로 결심하다』(1998) 등 발표하는 작품마다 엄청난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가히 코엘료 신드롬이라 할 만한 현상을 낳고 있다. 클린턴 대통령이 휴가중 가장 하고 싶은 일로 “파울로 코엘료의 책을 쌓아놓고 원 없이 읽는 것”을 꼽았을 만큼 광범위한 독자층으로부터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2. ‘연금술사’의 내용소개와 줄거리 요약
연금술사의 줄거리는 대충 이러하다.
양치기인 산티아고가 모험을 떠나서는 만물의 정기를 배우고, 자아의 신화를 찾는 이야기이다. 줄거리는 이처럼 간단하게 설명되지만 이 책을 읽은 사람들은 이 간단한 설명으로도 무언가를 이해하고 수긍할 수 있을 것이다.

산티아고가 능숙히 양치기 일을 하고, 모직 가게의 딸과 만날 것을 기대하고, 그 모직 가게의 딸과 결혼까지 하는 것을 상상하는 것은 무척이나 미지근한 이야기였다. 산티아고가 살렘의 왕인 멜키세덱과 이야길 나누기 전까진 말이다. 산티아고와 멜키세덱의 만남은 조금은 웃기기도하고, 조금은 진지하기도 하다. 갑자기 말을 걸고, 포도주를 달라하질 않나, 산티아고가 읽고 있는 책을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