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생물학] 세포와 조직의 전기에 관한 특성

저작시기 2004.10 | 등록일 2005.07.21 한글파일 한컴오피스 (hwp) | 9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소개
세포의 전기적 시스템
세포질 회로 분대
축전기 격판 덮개로 막
이온 펌프와 이온 유포channles
세포막p.d.
몰농도 및 세포 양.
충전된 체계로 세포
중앙 부정적인 지역 (꾸준한 책임).
안 긍정적인 지역 (변하기 쉬운 책임).
외부 긍정적인 지역 (변하기 쉬운 책임).
가장 뒤쪽 부정적인 꽃받침 지역 (꾸준한 책임).
조직의 전기적 능력
압전 유형 조직 표면 잠재력
discussion

본문내용

생물학의 조직은 젖거나 소금기가 있는 것을 자연상태와 비교하여 차이를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텔레비젼 세트의 금속 배선은 공통된 부분이 전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사실은 세포가 살아가는 전자적 행동들이 뼈, 근막과 같은 것을 만드는 것처럼 실제로 존재하고 넓은 범위에서 전기적 특성을 나타낸다. 동일한 규칙과 단위를 사용하여 전기를 구성하는데 동일한 이론을 적용한다. 예를 들어 전압, 정전용량, 전류 그리고 저항이 그것이다.
전기에 관한 것과 전기 시스템에 전자를 사용하기 위해 생물학상의 조직전기학과 세포전기학 그리고 조직이나 세포를 채우는 원자 혹은 이온을 보게 될 것이다.
이장은 생물조직, 전자회로 그 밖의 생물학적 전기와 생물전기를 충실하게 다룰 것이다.

세포의 전기적 시스템
살아있는 세포의 전기적 시스템에는 많은 특성들이 쓰인다. 예를들어 기전력, 전위차, 필요한 전위차이 증감, 연속적이고 평행한 저항변화, 스위치의 정확한 ON-OFF, 전류 속도 조절, 전류의 정확한 정류, 임피던스(교류회로에서 전압이 전류에 대한 비)를 갖고, 결정적으로 가치를 충전, 저장한다.(전기용량)
세포는 전기적 목적에 의해 자연과 건설과 보통의 기계를 회로에 사용하여 성취한다. 그러나 그 원리는 충전사이에 생기는 기전력이고 동일한 양이 남는다. 평균적인 세포의 몸은 지름이 10~50m 사이에 복잡하게 정렬되어 있고 그 기능을 한다. 눈으로 볼 수 있는 가장 작은 극소량보다 약 5~20배 더 작다. 일정한 비율로 축소하여 마이크로칩에 조립하여 접근한다.
전기적 조건에서 세포는 10~20nm의 극히 짧은 전도경로와 함께 매우 유리함을 갖고 있다. 그러나 이에 대항하여 전자회로나 보통의 전기와 비교하여 대량의 손실이 있다. 세포는 습한 회로에 염이 작용하여 전도력있는 중간체가 된다.
세포는 그들의 모든 전기적 구성요소를 대신할 것을 만들어야만 한다. 끊임없는 작업은 일반적으로 다른 전기구성요소를 포함하는 요소를 계속적으로 충전하는데 있어서 다시 누설되어, 계속적으로 정확한 정류속도를 조절해주길 바라고, 계속적으로 경로의 스위치를 off시켰을 때 원치 않는 전류의 흐름을 예방한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