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영화와 인물] Notting Hill의 인물을 통한 도시분석

저작시기 2005.05 |등록일 2005.07.05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3페이지 | 가격 1,800원

소개글

영화 Notting Hill의 인물을 통한 도시 분석을 한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줄거리

2. 감상 및 인물을 통한 도시 분석
(1) 안나 스콧(줄리아 로버츠)
(2) 윌리엄 대커(휴 그랜트)
(3) 기타

본문내용

이 영화는 영국 런던의 노팅힐이라는 도시에서의 신분차이를 극복한 남녀의 사랑과 여러 가지 사랑의 종류, 사람들의 모습 등을 보여주고 있었다.
대커는 노팅힐에서 여행전문서점을 운영하고 있었으며, 안나의 팬이었다. 어느날 그의 서점에 안나가 책을 사러 오게 되어 둘은 처음 만남을 가지게 된다. 그는 안나를 보고 너무 좋아 어쩔줄을 모르고, 쥬스를 사러 갔다오는길에 안나와 부딪혀 그녀의 옷에 쥬스를 쏟는다. 그는 안나에게 미안하다며 자신의 집에 가서 씻자고 하고, 그의 집에서 옷을 갈아입은 안나는 그에게 키스를 하고 떠난다. 얼마 후 안나는 자신의 호텔로 대커를 초청하고, 대커와 안나는 그날 저녁 대커의 여동생 생일 파티에 함께 참석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러나, 안나의 애인이 노팅힐로 안나를 찾아오게 되고, 이에 대커와 안나는 헤어지게 된다.
얼마가 지난 후 안나는 커다란 스캔들로 피할 곳을 찾아 대커에게 온다. 그러나, 어떻게 알고 왔는지 기자들이 대커의 집앞에 대거 몰리고, 안나는 대커를 떠난다.
그 후 안나가 영화 촬영 때문에 다시 노팅힐에 오게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대커는 안나를 찾아간다. 그러나, 안나가 상대배우에게 자신에 대해 말한 것을 들은 대커는 그 자리를 떠나고, 안나는 다시 대커의 서점을 찾아와 사랑을 고백한다. 그러나, 대커는 그것을 거절하는데 마음은 편하지 않다. 친구들의 도움으로 안나가 영국으로 떠나기 전의 기자회견 장에서 대커는 자신이 용서를 빈다면 자신을 받아들일 수 있겠냐고 묻고 그녀는 그러겠다고 하며, 영원히 노팅힐에서 머무를것이라고 한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