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관광 안내 영어 가이드] 가상 중국 여행 일정 및 조사 (영문+한글)

저작시기 2004.04 |등록일 2005.06.24 워드파일MS 워드 (doc) | 22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제가 직접 쓴 글 내용입니다.
중국 일정표와 가격 모두 써있고 중국어 영어 한글 모두 있습니다.

목차

7. 식당과 호텔

8. 가이드 시뮬레이션

본문내용

우리 여행사는 한국의 40~50 대의 보신 觀光을 테마로 중국에서 음식으로 유명한 광동과 사천을 직접 찾아 그 맛을 음미하는 미식가들의 식도락 여행을 목적으로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 여행의 주된 목적은 다양한 요리를 현지에서 직접 맛봄으로서 그 맛을 음미하고 다양한 요리를 접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유로운 40~50대 남성층임으로 빡빡한 여행 일정이나 쇼핑 중심이 아닌 여유롭고 한가한 휴식을 위한 여행을 중점으로 합니다. 그러나 항공편을 세번이나 편도로 이용하기 때문에 여행 요금의 할인과 렌터카 경비, 호텔 이용료 등을 감안 20명의 그룹 여행으로 정의합니다.
여행 일정 5/3~5/7

첫날 5/3
14: 35 인천 공항 출발
17: 35 광주 공항 도착
19: 00 호텔 도착
19:00 ~ 21: 00 광동 전통 요리 식사
21: 00 ~ 24:00 자유 시간 (쇼핑& 음주& 쇼 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