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A

[독일영화 독후감. 독일영화]Das U boot (특전 유보트)를 보고

저작시기 2005.06 |등록일 2005.06.17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2페이지 | 가격 600원

소개글

저의 느낌을 많이 썼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2005년 들어서 많은 영화를 보았지만 기억에 남는 영화는 고작 한 두 편 밖에 없다. 요즘 영화는 사랑타령이나 코믹․호러물이 대부분으로 영화를 볼 때에는 마냥 재밌어서 배를 잡고 웃으며 신나게 영화를 보지만 시간이 지나면 영화의 내용도 가물가물해지고 이 영화 저 영화가 섞여 영화의 내용이 생각도 잘 나지 않는다. 영화 같은 영화에 목말라 있던 나에게 특전 유보트는 신선한 충격을 주었고, 영화광인 내가 오랜만에 가슴 벅찬 흥분을 느낄 수 있게 해주었다.

영화가 시작되었을 때 영상이 흐린 것이 영화가 오래되어 보이고 내가 썩 좋아하지 않는 전쟁영화인 것 같아서 약간 실망했다. 영화가 꽤 지루할 것이라는 생각을 가졌지만 그건 나의 잘못된 생각이었다. 영화는 내가 태어나지도 않은 1981년도에 제작되어 오래 되었지만 영화의 구성이나 효과, 음향은 만들어진지 20년이 지난 영화라고는 도저히 생각되지 않을 만큼 공들여 만든 영화라는 느낌을 받았다. 내가 이태까지 본 전쟁영화 중에 기억에 남는 ‘태극기 휘날리며’와 ‘서부전선 이상 없다’가 전쟁의 참혹함을 보여주었다면 ‘특전 유보트’는 전쟁이라는 공포 속에서 인간이 생존하기 위한 필사적인 노력들을 보여주었다. 이 영화는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영화로 독일인 감독이 독일인의 시각으로 자신들의 2차 세계 대전 당시의 상황을 자세히 묘사한 것이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