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스트리아 여행계획서]오스트리아여행계획서

저작시기 2005.06 |등록일 2005.06.12 워드파일MS 워드 (doc) | 24페이지 | 가격 1,300원

소개글

오스트리아의 유명한 관광지를 (동선을 참고하여)일정에 맞춰 계획했습니다.
관광지입장료나 교통비, 식대, 박물관 개관폐관시간까지 자세하게 기록하고 마지막엔 항공료등을 포함한 여행총경비를 산출했습니다.
(Report로 가장 적합한 자료입니다. )

목차

오스트리아 선택 동기
여행전준비사항
오스트리아 여행 정보&주의사항
여행순서
관광정보
기본예상비용

본문내용

-미라벨 정원
미라벨 정원은 ‘아름다운 정원’이란 뜻이다.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배경이 된 곳으로 많은 조각상들과 분수, 꽃들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을 만들어 내는 곳이다. 여주인공 마리아가 아이들과 함께 ‘도레미 송’을 불렀던 무대로 유명하며, 이 곳에서 바라보는 호헨잘츠부르크 성은 잘츠부르크에서 가장 아름다운 한 폭의 그림과 같다고 한다.

1690년 에를라흐에 의해 바로크식으로 만들어졌으며, 옆에는 미라벨 궁전이 있다. 미라벨 궁전 안에는 모차르트가 대주교를 위해 연주를 했던 대리석 홀이 있고, 지금은 실내악 콘서트 장으로 이용되고 있다. 또 세계에서 가장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결혼식이 열리는 식장으로도 인기가 있는데, 결혼식 끝나면 꽃 장식 마차를 타고 시내를 한 바퀴 돈다고 한다.
* 궁전 내부 오픈 : 월~금요일 07:00~16:00
* 매일 아침, 미라벨 광장에서 사운드 오브 뮤직의 배경이 됐던 장소를 돌아보는 반나절 일정의 관광 상품인 ‘사운드 오브 뮤직 투어’가 출발. 참가비는 350유로 정도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