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박물관] 자연사 박물관 견학감상문

저작시기 2003.10 |등록일 2005.06.12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5페이지 | 가격 700원

소개글

사진 두장 포함 5페이지입니다.
견학감상문 특성상 개인적인 내용이(자신의 이야기로 충분히 변경가능한) 몇줄 정도 있습니다. 알맞게 고쳐 쓰세요.

본문내용

다음날, 친구와 잠실역에서 만나 2호선을 타고 이대역으로 도착했다. 서울의 최대 번화가인곳이지만 나는 처음 와본곳이었다. 이곳의 시끌벅쩍하고 활기찬 분위기에 젖어 덩달아 기분이 들뜨고 좋았다. 이화여대에 도착해서, 좋은 정보를 얻기 위해서 고등학교 동창이자 이화여대생인 친구에게 연락을 했다. 그러나 2명에게 자연사박물관에 대해 물어봤지만 모두 학교에 자연사박물관이란 것이 있는 것 조차 모르고 있었다. 조금 광범위한 말이지만 이공계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을 느꼈다. 그러나 박물관이 알려지지 않은 이유는 사람들의 무관심뿐만이 아니었다. 우리는 출발하기 전에 미리 약도를 봤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려져 있는 위치에서도 박물관을 알아보기가 쉽지 않았다. 박물관 건물은 다른 용도로도 쓰이고 있었는데, 박물관이 위치한 곳은 다른 건물에 가려져 있었던 것이다. 조금 실망을 하며 건물 안으로 들어섰다.
이상한 모양의 화석을 전시해둔 박물관의 로비는 건물의 외관처럼 깔끔했다. 그런데 로비와 전시장이 곧바로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것이 조금 이상했다. 계단에 있는 층별 안내도를 보고 5층으로 이동했다.
5층에는 식물, 곤충, 무척추동물, 척추동물, 광물, 암석, 화석으로 분류되어 따로 전시되어 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