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힙합] 백인랩터의 대부 Eminem

저작시기 2005.06 |등록일 2005.06.07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7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현대음악의 이해라는 과목에 제출했던 레포트 입니다
에미넴이나 힙합에 관해서 필요 하신분이라면 이 자료를 참고 하시면 좋으실것입니다.

목차

chapter1: The Eminem
chapter2: The Slim Shady
chapter3: The Marshall Mathers
chapter4: The Eminem Show Must Go On...

본문내용

show의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 "Curtains Up"을 지나 위협적인 "White America"시작된다.
미국 정부의 모순점에 자신의 존재를 적절히 비유한 이곡은 내용만큼이나 강하게 울부짖는 Eminem의 목소리가 상당히 인상적이며 이에 이어지는 "Bussiness"는 Dr.Dre 특유의 비트가 느껴지는 곡이다.
사이렌 소리와 "Marshall"을 부르는 소리에 이어 흐르는 Eminem의 라임은 여전히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며 이어지는 트랙 "Cleaning out My closet"은 내용면에서 이슈가 될 만한 곡인데 Eminem은 이곡에서 이제껏 대놓고 싸워대던 자신의 어머니에게 미안하다고 말하고 있다.
물론 이것이 진정한 사죄의 의미인지 비꼬는 것인지는 여전히 예측 불허이긴 해도 말이다.
Eminem특유의 라이밍 스킬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square Dance"와 이제 할리우드 스타 대열에 오른 자신의 상황과 마음가짐에 대한 이야기를 늘어놓는 "Say Goodbye to hollywood", obie trice가 피처링한 "Drips"..
그리고 앨범의 첫 싱글인 "Without Me"! 앞 트랙에 참여한 Obie trice의 목소리가 살짝 들어간 뒤 시작되는 뽕스러운 분위기의 이 트랙은 상당히 빠른 진행을 들려주는 곡으로 이번에는 트랜스 뮤지션인 Moby와 림프 비즈킷 등을 타깃으로 또 한 번 제대로 씹기를 하고 있다.

참고 자료

잡지 인터넷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