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B

[독후감]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

저작시기 2005.04 |등록일 2005.05.17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6페이지 | 가격 400원

소개글

다운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지은이 소개
2.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에 대해
3.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를 읽고
4. ‘꽃으로 때리지 말라’는 의미에 대해

Ⅲ.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매력적인 입술을 가지려면 친절한 말을 하라. 사랑스런 눈을 가지려면 사람들 속에서 좋은 것을 발견하라. 날씬한 몸매를 원하면 배고픈 사람들에게 음식을 나눠주라. 아름다운 머릿결을 가지려면 하루에 한번 아이로 하여금 그 머릿결을 어루만지게 하라. 균형 잡힌 걸음걸이를 유지하려면 당신이 결코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기억하며 걸으라. 물건뿐 아니라 사람도 새로워져야 하고, 재발견해야 하며, 활기를 불어넣어야 한다. 어떤 사람도 무시되어선 안 된다. 당신이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할 때 당신 역시 팔 끝에 손을 갖고 있음을 기억하라. 나이를 먹으면서 당신은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두개의 손을 갖고 있음을. 한 손은 당신 자신을 돕기 위해. 그리고 나머지 한 손은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이 구절은 김혜자가 쓴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라는 책의 처음 글에 나오는 오드리 햅번이 말한 인상적인 내용의 구절이다. 교보문고에서 우연히 이 책을 접하게 되었을 때, 이 책의 처음 글에 끌려서 그 자리에서 다 읽어버린 책이다.
마침 교수님께서 레포트로 내주셔서, 읽었던 내용을 하나하나 머릿속에 떠올리며 그림을 그려나가듯이 독후감을 써나가 보도록 하겠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