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영작문] 영화 CONTACT 를 보고

저작시기 2005.05 |등록일 2005.05.02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6페이지 | 가격 2,500원

목차

1. 한글 감상문
2. 영작 감상문

본문내용

우주..... 그 광활한 공간에는 무엇이 있을까. 이것에 대한 탐색으로부터 시작하는 영화 '콘택트'는 알려지지 않은 우주와의 접촉을 꿈꾸는 과학자의 가설과 희망과 열정적인 작업을 그려낸 영화다. 이 영화에는 우주와의 접촉이 일어나는 방식에 대한 상상과 이 접촉으로 일어날 여러 인간 그룹들의 반응들이 흥미진진하게 진행되고 있다.
아빠와 단둘이 사는 어린 엘리(조디 포스터)는 무전기로 먼 지역과 교신하기를 좋아하는 소녀이다. 플로리다의 펜사콜라(Pensacola)라는 지역과의 교신에 성공한 날, 엘리가 "Do you think there are people on other planets?"하고 묻자 아빠는 "I don't know sparks, but I guess I'll say, if it is just us, it seems like an awful waste of space." 하고 대답한다.

영화는 어렵지 않고도 신비스럽게...그리고 우주에 대해 끝없는 관심을 가지기를 강하게 시사하며, 관객들을 끌어 모았다. 진실이란 보기 어려운 법이지만, 이 영화가 별 5개 만점을 받았다는 사실은 당연한 진실이다.

The film was mysterious but not difficult to understand and suggested to people to have endless interest of the Universe.
Truth may hard to see but this film ranked with 5 stars is regarded as reasonable truth.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