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A

캐리비안베이 경영분석

저작시기 2004.10 |등록일 2005.04.29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8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Ⅰ.서론
(1)캐리비안 베이 소개
(2)전반적인 시설 소개
(3)기타 부대시설

Ⅱ.본론
(1)주요 타켓
(2)이용 요금
(3)재무적 측면
(4)제휴카드

Ⅲ.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1)캐리비안 베이 소개
캐리비안 베이는 에버랜드의 새로운 놀이공원으로 물을 주제로 한 테마파크이다. 1996년 국내 최초의 워터파크로 물을 이용한 각종 놀이 시설과 건강시설을 갖춘 물의 세상이다. 캐리비안 베이의 소재는 중미의 카리브 해안으로 공간 전체를 스페인풍의 석조건물, 야자수와 아열대 식물들, 난파선 등의 조형물로 꾸며놓아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캐리비안 베이의 명물인 파도풀은 바다에 온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조파시스템이 만들어내는 인공파도로 거센 물결에서 높은 파도까지 해수욕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길이 500m의 유수풀과 서핑, 물을 이용한 극도의 모험과 스릴이 있는 바디 슬라이드까지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다.
특히 실내 워터파크와 실외 워터파크의 장점만을 취합한 ’실내외 복합형‘으로 날씨 변화에 관계없이 4계절 이용가능한 세계적인 워터파크이다. 6월부터 9월까지는 실외 테마파크를 개장해 물놀이객들을 흡수하고 있다. 실내 에 있는 아쿠아틱 센터에는 파도풀과 유수풀 등 실외에서 즐길 수 있는 놀이가 모두 구비되어 있다. 유수풀은 실내와 실외를 연결한 220m의 물길로 눈을 맞으면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어린이와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풀과 각종 사우나 시설과 온천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특히 15개의 탕으로 구성되어 있는 스파는 남녀 노소 누구에게나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캐리비안 베이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세계 정상의 워터파크이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