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관광상품]여행상품만들기

저작시기 2005.03 |등록일 2005.04.05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6페이지 | 가격 3,500원

소개글

5.상품설명

본문내용

6. 상품설명

이 상품은 건강을 위해 웰빙을 즐기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웰빙 코스’입니다.
웰빙코스는 속초에서 출발하여 주문진항, 소금강계곡, 구룡폭포, 황토마을, 자생식물원, 방아다리약수터, 미천골 자연휴양림, 송천 떡 마을, 오색 온천을 관광하는 상품입니다.
여행수단은 렌트차를 이용하여 여행하며, 출발시간은 10시로 정하였습니다.
먼저 차를 렌트한 후 주문진으로 출발합니다. 여기서 렌트비 6만원과 주유비 5만원의 경비를 사용하게 됩니다. 7번 국도를 타고 1시간 정도를 가면 주문진항이 나옵니다. 오징어로 유명한 주문진 항에서 점심으로 주문진회 센터에 가서 오징어 회를 먹습니다. 여기서 식비로 4만원이 나가게 됩니다. 점심 식사 후 넓게 펼쳐진 해변에서 친구들과 사진도 찍으며 1시간정도를 산책합니다. 차를 타고 10분정도를 6번 국도를 타고 가면 바로 소금강과 구룡폭포가 나옵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절경을 가진 소금강은 사시사철 경관이 아름다우며, 사람들의 발길이 끊기 질 않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깨끗한 공기를 마시며 산책하고, 또 9개의 크고 작은 폭포들이 연이어져 있는 구룡폭포도 구경합니다. 6시쯤 계속해서 6번국도를타고 30분정도가면 진부 I.C로 나와 ‘오대산 가는길’이라는 식당을 가서 저녁으로 돈까스를 먹습니다. 그리고는 근처에 있는 황토마을폐션을 갑니다. 그곳에서 황토전기 찜질도하며 친구들과 재미난 담소를 나누며 그곳에서 잠을 잡니다. 첫날이 끝나게 됩니다. 소금강 입장료 저녁식사, 숙박비를 포함하여 첫날의 지출은 62,000원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