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이집트여행지도와계획

저작시기 2002.06 |등록일 2005.01.30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5페이지 | 가격 2,000원

소개글

이집트자료입니다.
제가 쓴 이자료가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이집트여행하기위한 기본자료
항공료..주의점..좋은곳 지도등..포함

본문내용

이집트로 여행을 떠나기에 앞서서 이집트로 가는 항공료를 알아 보았습니다.
서울에서 카이로 공항까지 왕복항공료는 140만원정도 하는 것을 알 수 있었고 이집트 비자는 한국에서 받는 것보다 카이로 공항에서 토마스 쿡이라는 창구에서 받으면 더 싸고 편하게 받을 수 있으며 이 비자의 유효기간을 한달로 연장도 가능하답니다.
이집트를 갈 때 반드시 지참해야되는 것으로는 강한 UV에 많이 노출되지 않도록 SPF가 강한 썬크림과 얼굴피부가 나빠지지 않도록 화장품과 건조한 환경에 노출될 입술보호를 위한 립밥까지 챙기고 모자도 챙겨야 할 것입니다.
또한 나가서는 물을 가려먹어야 하므로 수돗물을 아무것이나 먹지말아야 할 것입니다. 음료수가 경수로 되어있어서 한국인들은 특히 배탈이 나기 쉬우므로 미네랑 워터를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빈대 벼룩같은 것이 아직도 있는 나라이므로 예방주사를 미리 맞고 약들도 미리 챙길 것입니다. 또한 다른나라이므로 주의사항도 알아두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이집트 여행시 주의사항과 이집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슬람교를 비난하는 행동이나 언사를 하지 마지 말며 이슬람교 여성들과의 대화는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날고기나 돼지고기를 공공장소에서먹는 것은 정말 안좋은 행동이랍니다. 이집트는 개방된 ISLAM 국가이나 지방에서는 아직까지 많은 여성들이 HIJAB(차도르)를 사용, 얼굴을 감추고 몸의 노출을 꺼리는 실정임을 감안해서 사진 촬영등은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무슬림은 1일 5회 예배를 실시하는 바, 예배중인 사람을 방해하는 것은 실례. 무슬림이 아닌 사람이 관광차 모스크에 들어갈 경우 정숙하며 이슬람교의 금식기간인 라마단 기간(약 1개월)중에는 외국인도 낮에는 공공장소에서의 흡연, 식음 등을 삼가하는 것이 신상에 좋다고 합니다. 라마단 기간을 피해서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 자료

지도참고..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