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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형관리 다이어트] 다이어트에 관한 속설과 여러가지 다이어트

저작시기 2003.10 |등록일 2005.01.13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10페이지 | 가격 1,700원

소개글

여자분들 거의 다이어트에 관심 많으시잖아요~
저도 이 과제하면서 도움 많이 받았어요~
하는 내내 재미도 있었구요^^
특히 여러 소문만 무성한 다이어트의 진상도 알수있구요

목차

[1] 다이어트에 관한 속설
황제다이어트
스즈키 식 다이어트
랩 다이어트
뻥튀기 다이어트
반창고다이어트

[2] 다이어트 법과 그 효과
녹차다이어트
두부다이어트
수박다이어트
복싱다이어트
아로마 다이어트

본문내용

스즈키 식 다이어트
'스즈키 소노코'라고 하는 일본 여성이 다이어트에 여러 번 실패한 자신의 아들을 위해 개발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식단이 짜여져 있어 지방이나 단백질 등 열량 계산을 따로 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아침에는 콩, 된장국 등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고 저녁에는 일품 요리까지 먹을 수 있어 ...

아침 = 밥 한 공기(180~240g), 콩자반 1큰술, 조미하지 않은 김, 미역을 조금 넣은
된장국, 야채 조림 1작은술.
점심 = 밥 한 공기(180~240g), 콩자반 1큰술, 조미하지 않은 김, 야채 조림 1작은술,
해초류 1작은술

다이어트를 쉬었다 다시 하려면 충분히 휴식기간을 가져야 하며 너무 자주 반복하면 건강을 해칠 수 있으므로 한 달에 한 번 이상은 금물이다.
간단한 운동을 한 다음 슬리밍 제품을 바르고 랩을 감아주면 효과가 더 커질 수 있어요." 살을 뺀 후 요요현상을 막기 위해서는 식사조절을 하고 매일 간단한 운동을 해주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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