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패션과 의상]존갈리아노에 대해서

저작시기 2004.10 |등록일 2005.01.12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8페이지 | 가격 1,500원

소개글

존갈리아노에 대해서 인터뷰형식으로 레포트 작성

목차

<태어났을 때~ 디자이너가 되기까지의 과정>
<디자이너가 된 당시①~ 실패와 극복 과정>
<디자이너가 된 당시②~ 지방시와 크리스챤 디올>

본문내용

<태어났을 때~ 디자이너가 되기까지의 과정>

Q. 안녕하세요? 갈리아노씨. 지금부터 존 갈리아노에 대한 모든 것들을 인터뷰 하고자 합니다. 제 질문에 상세하게 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존. 물론입니다. 시작하시죠.

Q. 어렸을 때부터 패션에 관심이 있으셨습니까? 갈리아노 씨의 약력을 보면 영국인 아버지와 스페인계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지극히 평범하고 자유로운 가정에서 태어난 것으로 압니다.

존: 정확히 아주 어린시절부터는 아닙니다. 어린 시절 저의 어머니께서는 화려한 드레스를 입혀 식탁위에 세워두고 플라멩고를 가르치실 만큼 저를 자유롭게 키우셨습니다. 그래서 여느 어린 아이들과 같이 장난치는 것을 좋아하였습니다. 또, 항구 도시에서 태어난 만큼 하루 종일 바다에 나가서 물고기도 잡고 수영도 하는 나날을 보냈습니다. 친구들과 어울려 다니는 것을 제외하면 그 어떤 것도 즐겨하지 않았는데, 그러던 어느 날, 저희 아버지께서는 가족 모두를 영국으로 데려 가셨습니다. 그 당시 제 나이는 6살이었습니다.
아마도 이때부터 역사적 전통에 바탕을 둔 영국의 문화들을 하나하나 접하다 보니까 영국의 패션 감각에 점차 심취되어 관심을 갖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