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미녀와 야수] 뮤지컬 미녀와 야수를 보고나서

저작시기 2004.12 |등록일 2005.01.07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2페이지 | 가격 1,500원

소개글

뮤지컬 미녀와 야수를 보고나서 작성한 감상문입니다.
글자크기10 문단간격 170이고 아주빡빡합니다.
고려대학교 교양수업인 뮤지컬의 이해시간에 작성한 감상문으로서
성적은 A+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호기심 많은 벨, 사랑을 몰라 마법에 걸렸던 야수! 이 두 사람의 사랑이야기와 벨과 벨의 아버지의 부녀간의 사랑 내용은 누구나 잘 알고 있듯이 마법에 걸린 야수를 다시 왕자로 돌아오게 하는 길은 진정한 사랑을 얻는 길 밖에 없다. 하지만 모습이 흉칙하고, 성격도 포악한 이 야수를 누가 진정 사랑할까? 하지만 미녀 벨은 야수의 겉모습 속에 숨겨져 있는 야수의 여리고 따뜻한 마음씨를 진정으로 사랑하게 된다. 결국 벨의 진정한 사랑을 받게 된 야수는 다시금 사람의 모습으로 돌아오게 되고 둘은 행복하게 살게 된다는 이야기이다.
뮤지컬의 대강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마법에 걸려 야수로 변한 왕자는 마법의 성에 살고 있다. 21세 생일까지 진실한 사랑을 찾지 않으면 그에게 걸린 마법을 풀 수 없다. 벨은 아름답지만 늘 책을 읽고 미친 사람 취급받는 아버지를 정성껏 모시고 살아가는 처녀이다. 마을에서 가장 잘생기고 힘센 가스통은 그녀와 결혼하고 싶어한다. 그러나 벨은 그녀를 이해하지 못하는 가스통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벨의 아버지는 발명품을 전시회에 출품하려고 마을을 떠나지만 지도를 잘못 보아 늑대들이 있는 위험한 곳에 이르고, 늑대들에게 쫓겨 마법의 성에 이른다. 야수에 의해 성에 갇힌 아버지를 기다리던 벨이 마법의 성을 찾아온다. 야수에게 아버지를 풀어주면 자신이 대신 갇혀 있겠다고 약속한다. 야수가 가지 말라던 서쪽 탑에 갔다가 크게 싸운 벨은 성을 나가버린다. 하지만 성 밖에서 늑대들을 만나게 된 벨을 야수가 구해준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