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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빼기 프로그램

저작시기 2004.06 |등록일 2005.01.05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5페이지 | 가격 700원

소개글

살빼기 레포트 였는데 한번 읽어 보시고 살빼는데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목차

1. 나의 Plan
2. B형 다이어트 방법
3. 체중감량 프로그램
4. 체중감량 후에도 다이어트의 생활화 -이것만은 지키자!!!

본문내용

1. 나의 Plan

효과적으로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살찐 원인을 먼저 분석하고, 본인의 능력에 맞는 다이어트를 시작해야한다. 과도한 운동과 원푸드 음식으로 단기간에 무리하게 몸무게 줄이기보다 구체적으로 계획을 장기간으로 세우고, 꾸준하게 다이어트를 생활해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본다. 우선 나는 내 혈액형(B형)에 맞는 다이어트를 시작해보려고 한다. 체중은 단기간에 너무 무리하게 빼지 않고, 지금 78kg의 몸무게를 2주일에 1kg씩 10주동안(두달간의 여름방학 기간을 이용) 5kg 감량할 계획이다.
2. B형 다이어트 방법

- 다양한 음식을 즐기는 것이 좋다.
B형이 처음 나타난 것과 백인종과 화교인종의 혼혈이 주거하는 인도 등지. 이 새로운 혈액형은 유목민의 특징이기도 하다. 기본적으로 B형은 여러 면에서 균형을 잘 잡고 면역성이나 소화기관도 튼튼하다. 그러므로 다양하고 풍부한 재료를 이용한 식생활을 즐길 수 있다.

- 밀가루 음식은 섭취하지 말자.
B형이 뚱뚱해지는 원인이 되는 확실한 식품은 옥수수, 국수, 땅콩, 들깨이다. 이 식품에 들어 있는 레크틴은 모두다 B형의 신진대사를 낮추는 것이다.
또한, 이 식품을 밀가루와 같이 먹으면 대사의 효율이 더욱 악화되어 제대로 소화가 되지 못한채 지방으로 축적된다. 살을 빼려고 생각한다면 밀가루로 만든 것은 일체 입에 대지 않는 것이 무난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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