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창조론] 진화론과 창조론 비교 조사

저작시기 2002.10 |등록일 2004.12.20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5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1. 진화론에 대해서 조사하기...
1) 용불용설
2) 자연선택설
3) 돌연변이설
4) 격리설
5) 현대의 진화설

2. 창조론에 대해서 조사하기

3. 나는 진화론과 창조론 중에 어느 학설을 믿는가 또 그러한 이유는 무엇인가..

본문내용

하나님은 지구를 별과 태양보다도 먼저 만드셨다. 별과 태양은 4째날에 창조하셨다. 이로 보아 지구는 사람이 살기 가장 적합한 땅이요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선물이다. 지금의 과학적 근거로도 이는 인정이 되었다. 9행성 중 지구는 생물체가 살 수 있는 가장 적합한 행성이다. 지구가 태양의 얼마만큼의 거리가 좁혀진다면 지구는 불길에 휩싸이게 될 것이다. 또 지구가 태양의 얼마만큼의 거리만 멀어진다면 지구에는 빙하기가 올 것이다.또한 다음에 말을 들어보자 진화론은 인간의 조상은 하찮고 저능적인 원숭이라고 말하고 있다. 하지만 원숭이의 진화과정인 즉 진화론에서 말하는 초기의 사람이라고 하는 오스트랄로 피테쿠스는 정밀검사결과 원숭이뼈에 불과했고, 듀보아가 발견한 쟈바인도 긴팔원숭이 머리뼈에 불과했다. 즉, 인간의 뼈등의 화석을 통해 볼때 한쪽은 원숭이 뼈이고 다른 한쪽은 인간의 뼈이며 그 중간을 나타내는 뼈는 존재하지 않는다.하나님은 첫 째날 빛을 창조 하셨습니다. 어둠속에서 빛을 창조하셨다.둘째 날은 궁창을 만드셨다. 이것이 곳 하늘이다.셋째 날은 하나님이 천하의 물이 한곳에 모이게 하시매 물과 땅을 나누셨다. 또한 채소와 나무를 창조하셨다.넷째 날은 하늘의 궁창에 광명이 있어 주야로 나뉘시고 큰광명을 낮, 작은 광명을 밤이라 하시고 별들을 만드시고 하나님이 그것을 하늘에 두워 땅에 비취게 하셨다. 다섯째 날은 하늘에는 새가 날고 큰물고기를 만드시고 땅에 있는 동물과 하늘에 있는 동물을 종류대로 만드셨다. 그들에게 생육하고 번성하라고 하셨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