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B

[미국문화]The American Ways 해석

저작시기 2004.11 |등록일 2004.12.20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38페이지 | 가격 4,500원

소개글

중앙대학교 영어학과 전공수업 미국문화의 이해 해석입니다.

이것은 기말고사 범위 내의 해석으로써 여러분께서 이 과목의 기말고사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싶으시다면 이자료를 다운받으세요!

목차

Chapter5
Chapter6
Chapter7
Chapter8
Chapter9
Chapter10

본문내용

A History of Abundance
비록 미국의 인구는 세계총인구의 5%뿐이지만, 미국인들은 해마다 세계에너지의 25%를 소비하고, 매일 한 사람당 4파운드 이상의 쓰레기를 만들어 낸다. 오직 굉장한 풍요를 가진 나라만이 그렇게 많은 양을 버릴 수 있을 것이다. 미국은 때때로 사람들이 낭비적으로 보이게 되는 아주 많이 풍요로운 땅인, “throw-away"의 나라로써 비판받는다. 미국 역사가인 David Potter같은 학자들은 미국의 풍부한 물질적 부가 미국의 성격의 발전에 중요한 요소를 해왔다고 믿는다.
이 풍요로움은 자연의 선물이다. 이제 미국대륙은 3백만 평방마일 이상의 땅을 가진 나라이다. 유럽 정착민들이 17세기와 18세기에 처음 도착했을 때, 이 땅의 대부분은 풍부하고 비옥한 농장이 있고, 나무와 동물들이 풍부했다. 오직 백 만 명의 미국 원주민들이 이 땅에 살고 있었고, 그들은 유럽정착민들로부터 그들을 지키는데 필요한 무기나 조직도 없었다. 한 작가는 인간이 그 같이 적은 인구와 그 같이 굉장한 미개발된 자연자원을 가진 풍부하고 경작되지 않은 농장의 그같이 거대한 지역을 결코 다시는 발견할 수 없을 거라고 말했다.
그러나 북미의 풍부한 자연자원이 미국이 부유한 나라가 된 단 한 가지 이유라고 말하는 것은 실수일 것이다. 초기 정착민들의 신념과 결정과 근면은 모두 똑같이 중요하다.

참고 자료

책제목 : The American Ways
저 자 : Maryanne Kearny Dateman
Joann Crandall
Edward N. Kearny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