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영화] 코요테 어글리 시나리오 분석

저작시기 2003.10 |등록일 2004.12.16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2페이지 | 가격 8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레스토랑에서 일하며 다시 뉴욕생활을 시작하던 중 코요테 어글리의 주인이 찾아와서는 언제든지 바이올렛이 돌아오는 것을 환영하며 잘 할 수 있을 거라는 말을 들려준다. 그리고 드디어 바이올렛에게 기회가 찾아오게 된다. 작곡가 데뷔무대를 갖게 된 바이올렛은 아버지와 함께 작곡가 무대로 향하게 된다. 가던 중 다시 차를 돌릴 정도로 초조해 하는 바이올렛을 아버지와 친구가 다독여 주고 드디어 무대에 오른 바이올렛은 역시나 노래를 못하고 얼어버리고 만다. 그때 저번에 남자친구가 자신의 무대공포증을 치료해 주기 위해서 썼던 방법으로 갑자기 모든 불이 꺼지게 되고 바이올렛은 천천히 노래하기 시작한다.

서로 서로의 연락을 기다리기만 하던 둘은 결국 서로에게 전화를 하지 못하고 혼자서 상심하던 바이올렛은 남자가 문득 보고싶어서 남자의 집 앞으로 찾아가지만 남자가 집을 내 놓으려고 집으로 데리고 들어간 여자를 보고는 오해를 하게 된다. 더욱 상심한 바이올렛은 슬픔에 빠지게 되는데 그때 집에서 급하게 연락이 온다. 아버지께서 교통사고로 다치셨다는 소식을 들은 바이올렛은 아버지께 달려가고 아버지에게 이 길을 포기하겠다는 말을 한다. 하지만 아버지는 어머니가 무대공포증으로 작곡가의 길을 포기한 것이 아니고 아버지께서 그 길을 막은 것이라는 이야기를 들려주게 된다. 아버지는 후회하고 계시며, 그것을 딸에게까지 물려주실 수는 없다고 하시며 바이올렛에게 용기를 북돋아 준다. 아버지와 화해 하게 된 바이올렛은 다시 용기를 가지게 된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