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러시아]위선의 태양을 보고

저작시기 2004.12 |등록일 2004.12.10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5페이지 | 가격 2,000원

소개글

위선의 태양영화감상문중 가장 페이지가 많습니다.
영화줄거리 .감독소개, 뒷배경, 느낀점등을 적었습니다.

목차

Ⅰ. 작품의 소개
1. 제작한 사람들
2. ‘니키타 미할코프’ 감독의 소개

Ⅱ. 작품의 배경
1. 시대적 배경
2. 작품 설명
3. 제목의 의미

Ⅲ. 영화의 줄거리
1. 평화로운 코토브의 생활
2. 미샤의 출현
3. 미샤가 돌아온 이유와 결말

Ⅳ. 영화를 보고 느낀 점

Ⅴ. 참고 사이트

본문내용

미샤의 정체, 즉 미샤가 다시 돌아온 이유는 사실은 스탈린의 비밀경찰이었던 것이다. 그가 가토프를 찾아온 이유는 카토프의 숙청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함이었다. 코토프는 누명인 것을 알면서도 그의 요구에 순순히 응하고 스스로 그 누명을 벗길 수 있다고 믿었는지 특유의 낙천적인 성격 때문인지 큰 반항을 하지 않는다. 따라서 미샤가 데려가기 전에 가족과 인사할 기회를 주지만 그는 멀리 간다는 말이나 인사를 전혀 하지 않는다. 곧 돌아올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차에 타는 순간까지 여유를 잃지 않는다.
차를 타고 가는 도중 길을 잃은 한 행인은 잡혀가는 코토프를 알아보고 인사를 하는데 비밀 경찰들은 코토프가 움직이지 못하게 한다. 이에 격분한 코토프는 몸싸움을 하면서 반항하지만 경찰들에게 단체 폭행을 당하고 심한 모욕을 느낀다. 모든 사람이 우러러보며 큰 권력을 갖고 있는 코토프는 억울함에 못 이겨 눈물을 터뜨리고 만다. 또한 코토프가 폭행당하는 것을 목격한 그 행인은 그들에게 살해당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스탈린의 사진이 걸린 열기구가 하늘로 떠오른다.
결국 코토프는 자신의 누명을 벗기지 못하고 총살을 당하고 후에 복권된다. 또한 마로샤는 욕조에서 자살을 한다.

참고 자료

- 유니 러시아 http://www.unirussia.com
- 네이버 백과사전 http://www.100naver.com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