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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한종류 식이요법

저작시기 2004.09 |등록일 2004.09.15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6페이지 | 가격 300원

목차

1. 사과 다이어트
(1) 필요한 식품
(2) 사과다이어트를 하는 요령
(3) 중요사항

2. 건빵 다이어트
(1) 다이어트 하는 요령
(2) 주의점

3. 오이 및 당근 다이어트
(1) 다이어트 하는 요령
(2) 주의점

4. 포도 다이어트
(1) 다이어트 하는 요령
(2) 주의점

5. 물 다이어트
(1) 다이어트 방법
(2) 수분 공급을 물만으로 한다.
(3) 물다이어트가 맞는 사람.
(4) 효과
(5) 주의점

6. 감자 다이어트
(1) 다이어트 하는 요령
(2) 주의점

본문내용

아침, 점심, 저녁 각각 한두개의 사과를 먹는다. 그러나 그 이외에 오전이나 오후 혹은 밤중, 공복시 등 먹고 싶을때마다 수시로 먹어도 좋다. 하루의 사과량은 보통 5-6개이지만 더 먹거나 덜 먹어도 상관없다. 사과 1개의 열랴은 약 100kcal이다. 다이어트 기간 중 수분이 함유되어 있지만 사과만으로 수분이 부족할때는 적당량의 물을 마시거나 또는 크림, 설탕을 넣지 않은 블랙커피(너무 진하지 않게)를 하루에 1잔정도 마셔도 좋다. 약은 한방약 이외에는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사과 다이어트 마지막날인 3일째 밤과 다음날 아침에는 올리브유를 2작은술 마신다. 올리브유는 독소 배설을 촉진하며 장 점막을 자극하여 배변을 돕고 장내를 깨끗이 하는 효과가 있다.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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