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연극감상문] 휴먼 코메디

저작시기 2003.12 |등록일 2004.09.02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5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연극강의 들을때 제출했던 리포트 입니다. A+받은 감상문이구요 베리 엑설런트라는 교수님의 사인을 받았습니다. 부디 좋은 참고자료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무대 위에는 식탁과 의자가 한쪽 구석에 자리 잡고 있었고, 반대편 구석에는 음향효과를 위한 신디사이져와 앰프 등이 있었다. 이들은 자신을 채워주고 연주해줄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았다. 무대를 바라보는 나의 눈과 귀는 그 어떤 움직임이나 소리를 느낄 수 없었다. 단지 공연의 시작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소곤거리는 이야기 소리만이 무대 위를 감돌뿐이었고 공연장을 매운 사람들의 머리위로 조명은 그네들의 누런빛을 살포시 내리 쬐어주고 있었다. 나는 비어있는 좌석에 자리를 잡고 앉아 공연을 맞이하기 위해 숨을 가다듬고 있었다.무언가 새로운 것을 접한 다는 일은 흥분되는 일이었기 때문이다.
교수님을 통해 공연과 관련된 사전 정보를 접한 후 적지 않은 기대감을 갖게된 나로서는 공연의 막이 한시라도 빨리 오르기를 바랄 뿐이었다. 이윽고 공연의 시작을 알리 듯 공연장을 환히 비추던 누런 불빛은 점차 자취를 감추며, 무대 위로 그 빛을 모아 발산하기 시작했다. 무대의 막이 오르고 ‘휴먼 코메디’는 지금까지 감추어져 있던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나로 인해 흥분과 기대를 만끽하게 만든 공연,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공연.바로 ‘휴먼 코메디’ 인 것이다. ‘휴먼 코메디’는 총 3편의 공연을 옴니버스 식으로 묶어 구성한 연극인데, (가족, 냉면, 추적)이라는 각각의 공연 주제를 가지고 있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