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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이닝론] 체지방제거를 위한 운동프로그램

저작시기 2004.07 |등록일 2004.08.08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1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살빼기를 위한 헬스 프로그램입니다.
헬스 클럽 지도자나 트레이너 분들이 사용하면
좋겠네여..

목차

1. Work-out(upper body) 상체 운동
2. Work-out (lower body) 하체 운동
3.Abdominals
4.Cardiovascular Exercise

본문내용

▲ Work-out routine ( 1Hr 10Min )
① Warm-up : 스트레칭 전에 체온을 약간 올려서 스트레칭 시 발생할 수 있는 부상방지(5-10분)
② Static stretching : 정적인 스트레칭으로 운동전 근육 이완을 통해 운동 상해 방지(10분)
③ Weight Training : 각 부위의 정해진 운동을 통해 근력 및 근지구력의 강화(15분)
④ Cardio Exercise : 심폐지구력 강화를 위한 유산소 운동(30분)
⑤ Cool-down : 정리 운동으로 스트레칭 및 가벼운 체조 실시(10분)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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