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B

총각네 야채가게를 읽고

저작시기 2004.07 |등록일 2004.07.31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10페이지 | 가격 3,500원

소개글

정성껏 준비한 자료이니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이 책은 삼성전가와 한국HP에서 마케팅 실무를 쌓고 그 후 마케팅 컨설팅 회사를 설립하여 유수 대기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컨설팅과 강의를 해온 김영한 작가가 지은 책이다. 이책은 무일푼 오징어 행상에서 출발하여, 날마다 대한민국 평당 최고 매출을 올리는 이영석씨의 가게에 대하여 쓴 책이다.
책의 처음은 당신의 마음과 춤을 춰라 로 시작한다. 여기서 두근두근 첫 만남이 나오는데 이는 김영한 작가와 이영석씨의 만남과 인연에 대하 나와있다. 김영한 작가는 '고백하자면, 나는 일명 "총각네 야채가게"의 이영석 사장에게 첫눈에 반해 버렸다. 그가 지닌 이상한 매력이 나의 마음을 붙잡았던 것이다 요즘 세대가 첫눈에 반했다고 하는 말이 바로 이런 것이구나 싶었다.
사실 이영석 사장을 처음 알게 된 것은 신문을 통해서였다.나는 매일 아침 신문을 펼쳐보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그 날도 어김없이 신문을 펼쳤지만, 온통 미국의 이라크 침공 소식과 전쟁에 관한 어수선한 이야기들뿐이었다. 그 가운데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기사가 하나 있었다.
"야채가게도 벤처다" 이 같은 제목의 기사는 자못 흥미로웠다. 아니 기사를 읽어내려 가면서 나는 점점 더 알 수 없는 흥분을 느꼈다. 기사의 주요 내용은 오징어 행상으로 출발 한 이영석이라는 젊은이가 지금은 서울의 여덟 군데에 야채가게를 내게 된 과정이었다. 거기에 덧붙여 그만의 특징과 성공노하우를 몇 가지가 소개되어 있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