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B

[의류패션] 랄프로렌의 모든 것

등록일 2004.07.09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11페이지 | 가격 800원

소개글

약간의 자료정리 성향이 있지만.
많은 자료를 한자리에서 구하시려면 적당할 것입니다.
랄프로렌 뿐만아니라 여러 디자이너와 경향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967년 랄프 로렌은 넥타이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폴로 상표를 설립했습니다. 로렌은 당시 유행하던 폭이 좁고 전통적인 스타일의 넥타이와 정반대로 전혀 뜻밖의 화려하고 호화로운 소재를 사용하여 폭이 넓은 핸드메이드 넥타이를 디자인했으며 이 넥타이는 신사복의 품격을 높이는 필수 아이템으로 빠르게 자리잡았습니다.

“넥타이는 남성이 스스로를 표현하는 방식이었습니다. 남성들은 이미 새롭고 특별한 것을 원하고 있었고 전형적인 회사원처럼 보이고 싶어하지 않았습니다. 멋진 넥타이로 신분이나 취향, 스타일을 표현했습니다.”

넥타이를 통한 라이프스타일의 발전에 관심을 두고 있던 랄프 로렌이 독특한 기품과 클래식한 스타일을 두루 갖춘 폴로 경기의 이름을 따서 시작한 넥타이 사업이 바로 폴로입니다.

1968년 “취향의 수준이나 전체적인 감각은 사람마다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정말로 중요한 것은 넥타이로 자신을 어떻게 연출하는가를 고객에게 보여주는 것입니다.”

넥타이의 성공은 사업의 시작일 뿐이었습니다. 랄프 로렌은 미국 남성복 패션 혁명의 선두 주자였으며 미국인의 클래식한 스타일과 유럽 패션의 세련미, 재단 기술 및 감성을 결합한 최초의 디자이너였습니다. 로렌이 설립한 폴로는 토탈 룩을 전문으로 하는 주요 남성복 업체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