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C

[영어 영문] the lady with the dog

등록일 2004.07.06 한글파일한컴오피스 (hwp) | 8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해변에 개를 데리고 다니는 여인이 나타났다는 소문이 나돌았다. 얄타에 온지 이미 두 주일이나 되는 드미트리 드미트리치 쿠로프는 환경에 익숙해지자 차츰 새로운 얼굴에 흥미를 갖게 되었다. 어느 날, 베르네 찻집에 앉아 있으려니 젊은 부인이 해변을 거니는 것이 보였다. 베레모를 쓴 금발의 그 여인은 몸집이 작은 편이었는데 뒤에 스피츠 종의 흰 강아지가 따르고 있었다. 그 후에도 쿠로프는 시립공원이나 네거리 광장에서 하루에도 몇 번씩 그 여인을 만났다. 그녀는 늘 혼자였으며 언제 보아도 같은 베레모를 쓰고 흰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하고 있었다. 하지만 누구 한 사람 그녀에 대해 아는 사람이 없었으므로 사람들은 그녀를 ‘개를 데리고 다니는 여인’이라고 불렀다. 그 여인을 보면서 쿠로프는 속으로 이런 생각을 하고 있었다.
저 여자가 남편이나 아는 사람과 함께 있지 않다면 한 번 사귀어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군.
그는 아직 마흔도 채 된지 않았는데 열두 살 된 딸 하나와 중학교에 다니는 두 아들이 있었다. 대학교 2학년 때 지금의 아내와 결혼을 했는데 너무 일찍 생활전선에 뛰어들어서인지 그의 아내는 비슷한 또래의 여성보다 훨씬 늙어보였다. 키가 크고 눈썹이 짙은 아내는 온순하기는 하지만 거만하고 스스로를 지적인 여자라고 생각하고 있으나 사실 생각에 깊이가 없어 갑갑할 때가 많았다.

참고 자료

없음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