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실용천문학] UFO의 진실 - 로즈웰 사건

등록일 2004.06.10 한글파일한글 (hwp) | 5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 도입
■ 로즈웰 사건에 대한 기사와 증거
■ 로즈웰 사건의 외계인 해부 필름
■ 최근의 공식적인 발표내용
■ 로즈웰 사건 진실인가 거짓인가.

본문내용

로즈웰 사건 - 과연 UFO와 외계인들은 존재할까?

얼마 전 케이블 채널인 Home CGV에서 'Taken'이라는 외계인을 주제로 다루는 TV 시리즈 외화물을 보게 되었다. 1947년 로즈웰(Roswell) UFO 추락 사건을 소재로 만든 편당 약 한시간 반 정도의 10회 분량이 영화는 스티븐 스필버그가 감독하고 좋아하는 배우인 다코타 패닝이 나와서 관심있게 보게 되었다.

UFO와 외계인에 대해서 아직은 그 미확인성 때문에 신비와 경이의 대상이기도 하고 존재자체를 부정하게 되기도 하는 대상이기 때문에 더욱더 호기심이 가는 게 아닌가 한다.
■ 로즈웰 사건에 대한 기사와 증거
영화'Taken'의 소재가 되었던 1947년 로즈웰 사건을 구체적으로 살펴보기로 하자.

1947년 로즈웰(Roswell) UFO 추락 사건은 UFO에 조금이라도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알고 있는 공개된 비밀이다. 이 사건은 거의 50년 동안 베일에 가려진 채 있다가 1987년 영국의 UFO 연구가 티모시 굳(Thimothy Good)씨에 의해 극비 문서가 공개되어 그 동안 소문으로만 전해 왔던 로즈웰 사전의 전모가 드러나게 되었다. 내용은 이렇다. 1947년 7월 2일 밤 10시경 로즈웰 동남쪽 하늘에 거대한 발광체가 나타나 상당히 빠른 속도로 날아가다 무슨 원인에 의해서 인지 제1현장(로즈웰 북방의 목장 부근)에서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