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B

[관람기] 즐거운 미술관 - 대전 시립 미술관

등록일 2004.06.07 한글파일한글 (hwp) | 8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자료만 긁어놓은 보고서와 전혀 다르구여,,,

제가 직접 쓴 감상문 이거든여,,,

많은 도움 되세여,,,^^;

목차

1.서론 : 관람 동기 및 처음 작품을 접한 느낌 등
2.본론 : 여러가지 작품에의 주관적인 느낌 등의 감상
3.결론 : 미술관 감상을 마치며..

본문내용

솔직히 대학교 3학년인 현재까지 내 자신이 원해서 미술관을 가본 적은 없었던 것 같다.빡빡한 시험기간에 대전까지 차를 타고 다녀와야 한다는 압박감에 조금은 불평을 하였다. 물론 시간이 많을 때 는 펑펑 놀고 꼭 시간이 없어야 허둥지둥 하는 나에게도 문제가 있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친한 친구들과의 간만의 나들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미술관으로 출발을 하였다.
(중략)

보통 전시회라 하면 막연히 유명 화가의 그림이나 조각품이 있거나, 어느 나라 어느 지역의 유물과 생활상들을 전시해 놓고, 그 것을 보고 아름다움을 느끼거나 그 시대의 모습을 생각한 것이라 생각했다.
(중략)

남 철 님의 "문명의 심장" 이라는 철, 아연, 스텐레스 스틸로 만들어진 뻥 뚫린 심장을 나타내려고 한 것 같은 조형 작품이었다. 문명에 뜨거운 심장이 얼마나 남아있을까, 하는 의문과 함께 우리가 우리의 상징인 심장을 잃어가면서까지 문명을 추구해야 하는가 라는 생각을 하게 했던 작품이었다.
(중략)
이렇게 3일째 감상문을 붙잡고 있는 나는 이제 곧 끝마치게될 감상문을 생각하니 마음이 너무 후련해진다. 정말로 간만에 즐겁게 다녀온 미술관과 내 힘으로 직접 쓴 여러 장의 감상문을 훑어보니 힘들었지만 정말로 내 자신이 자랑스럽게 느껴진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