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A

[의류패션]세계의 유명한 디자이너들

등록일 2004.06.07 한글파일한글 (hwp) | 31페이지 | 가격 4,500원

소개글

여러디자이너들의 스토리, 약력, 패션자료, 프로필...등등...패션쇼에 관한 자료

목차

◉프라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펜디◉
◉셀린느◉
◉불가리◉
◉살바토레 페라가모◉

본문내용

◉프라다◉

< 프라다의 story >
-프라다는 현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이다.
장식을 최대한 배제한 미니멀 룩, 실용적 디자인에서 풍겨나오는 모던한 느낌이 화려한 장식미를 뽐내던 여타 제품들에 식상한 사람들을 끌여들이기에 충분했다.
프라다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가고 있는데, 이런 독창성은 단지 타브랜드와의 차별화만을 염두에 둔 것이 아니라 실용성에 초점을 두었다는 것에 의의를 둘 수 있다.
이러한 프라다를 가장 널리 알려준 것은 바로 ‘포코노’라는 낙하산 소재의 나일론 소재의 가방 “토트백”이다.
캐쥬얼이나 정장 모두에 다 잘 어울리는 나일론 가방이라는 새로운 패션 트랜드를 형성하면서 프라다의 입지를 굳히게 되었다.
프라다가 이태리 뿐만 아니라 세계패션의 power brand가 되었다는 것은 바로 미우치아 프라다가 속해있는 가문의 오랜 전통과 그녀의 미래를 내다보는 감각을 우리가 공감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20세기 초 마리오 프라다( Mario Prada)는 유럽과 미국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면서 밀라노에 최고 품질의 가죽 제품 전문 매장을 오픈한다. 이것이 바로 오늘날의 프라다 신화를 만들어낸 진원지이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