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독후감,기독교]주홍글씨를 읽고

등록일 2004.05.27 | 최종수정일 2014.06.05 한글파일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제대로된..독후감입니다.`~!! 받으셔도..후회 안하실겁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주홍글씨라는 책을 읽고 감상문 제출이라는 것을 처음 알았을때 주홍 글씨라는 제목이 어디선가 많이 들어 본 것만 같았다. 잘 생각해 보니 영화로도 나온 주홍 글씨라는 작품이 있는 것이 생각났다. 그러나 난 아직 까지 소설이건 영화건 “주홍 글씨”라는 작품을 접해 본 적이 없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책도 읽고 시간이 되면 영화도 한번 봐야지 하는 생각이 내 머리 속을 채웠다. 그리고 바로 집 근처의 도서관을 향하였다. 다행히도 그 곳에는 주홍 글씨 라는 책이 있었다. 책을 빌려 와서 집에서 읽기 시작했다. 조금은 무거운 느낌이기도 한 소설이나 나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한 소설인 것을 금새 느낄 수 있었다.
이 소설은 2백여 년 전 어느 여름날, 보스턴 시민들이 들끓고 있는 곳에서 주인공인 헤스터 프린이 감옥에서 나와 형대에 서서 아이를 꽉 끌어안고 있는 장면에서 시작된다. 헤스터 프린이란 여자가 이렇게 많은 사람들 앞에서 형벌을 받고 있는 이유는 바로 부당하게 이 아이를 낳았기 때문이었다. 남편이 해상에서 행방불명 된 줄 알았던 헤스터는 다른 남자의 아이를 낳았고, 이것이 세상 사람들에게 알려져 이런 지독한 형벌을 받고 있는 것이다.

참고 자료

좋은 점수 받은 자료입니다.!!
많이 참고하세요~```^^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