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지구환경] 대기와 나의 관계

등록일 2004.05.26 한글파일한글 (hwp) | 7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1. 서론

2. 본론
- 날씨와 주식
- 날씨 경영 대상 : 롯데월드
- 날씨와 장사의 재미있는 함수 관계
- 날씨 마케팅 : 날씨 컨설턴트가 인기~

3. 결론

본문내용

1. 서론

얼마 전 TV에서 제일제당에서 한라산 공기를 캔에 넣어 상품화한 ‘내츄럴 에어 제 주 삼다 맑은 공기’를 출시했다는 뉴스를 보았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집근처이 대형 할인마트에 이 제품이 진열되어 판매되고 있는 것을 보았다. 5ℓ짜리 캔당 가격이 4000 원으로 생수(1.8ℓ짜리 750원)보다 비싼 편이었다.
매우 신기하기도 하면서 한편으로 생각하면 한심한 일이다. 마냥 신기하게만 생각할 수 없는 것이 생존에 필수적인 요소인 공기까지도 마음놓고 마시지 못하고 판매되고 있다는 것은 한번쯤 생각해 보아야 하는 일이다. 나에게는 먼 나라, 혹은 먼 미래의 일일 것만 느껴졌던 것이 내 주변 생활로 성큼 들어온 것은 새삼스런 충격이었다. 그것도 내가 살아가는 데에 필수적인 것들이 위협받는 느낌…….
우리는 그동안 불과 수십 ㎞ 깊이의 얇은 공기 층에 의해 보호받아 온 것이다!!

그러나 내가 지금 이야기 할 것은 그동안 무관심했던 대기나 대기오염에 관한 것들이 아니라 이렇게 우리의 생활에 필수적인 대기를 나의 전공과목에 적용시켜 어떻게 좀더 효율적으로 이용할수 있을까를 이야기해보고 싶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