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카르미나 부라나 (carmina burana)

등록일 2004.05.26 한글파일한글 (hwp) | 5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음악 하나하나를 들어가며
몇일이 걸려 쓴 감상문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테마가 되는 소재를 전개시키지 않고 반복하며 형식과 화성은 맑고 깨끗하고 간결하다. (어떻게 보면 단순한 거일수도 있겠지만.) 일관된 리듬이 두드러진 음악이다. 전체 25곡은 제 1부 '봄의 노래', 제 2부 '술집에서의 정경', 제 3부 '줄거리 있는 사랑 이야기'등 3부로 구분되어 있고 제 1부에 서문이 있다. 이것은 "모든 것은 운명이 지배하고 있는데 운명 앞에서는 모두 복종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것으로서 운명의 힘의 위대함을 얘기하였다.
Fortuna Imperatrix Mundi인 서주의 두 곡은 운명의 여신을 노래하고 운명에 희롱 당하는 구제가 되며 격정적인 합창으로 되어 있다.
제 1곡은 '운명의 여신이여 세계의 왕비여' O Fortuna로 긴 음표들에 의한 느린 서주로 시작되는데 큰 북을 사용해 더욱 웅장하다. 듣는 이로 하여금 화려하고 엄청 큰 스케일에 압도되게 만든다. 빠른 템포로 변하게 되는데 그 역동적인 장대함이 나를 힘 솟게 하였다. 테마가 집요하게 되풀이 되면서 점점 나아가는데 흥분된 분위기로 박력 넘친다. 작은 부분은 마치 음산한 목소리로 웅성거리는 것만 같았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