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A

[성과 사랑] 권터 아멘트의 섹스북

등록일 2004.05.19 한글파일한글 (hwp) | 6페이지 | 가격 6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나는 몇 살 때부터 성에 눈을 떴을까? 어린 아이였을 적에는 기억이 나지 않아 잘 모르겠지만 내가 성에 대해 알게 되었다고 생각한 시기는 초등학교 때부터 인 것 같다. 요새는 아이들의 성적 발달이 점점 빨라진다고들 한다. 초등학교 6학년이 되어서야 이성친구, 동성친구 이렇게 나누어 생각을 하였고 처음으로 누군가를 좋아해 본 기억도 난다. 그리고 중학교가 되어서 점차 키도 커지고 몸무게도 늘어나게 되자 나도 사춘기에 접어들게 되었다. 처음으로 학교에서 하는 성교육을 받아 보았다. 모두들 받아보았듯이 내용은 너무나 진부하고 지루했다. 정자와 난자가 만나는 과정을 만화로 재미있게 구성한 점은 나무랄 데가 없었으나 그런 내용은 이미 성교육시간에 거론하지 않아도 다 알고 있는 내용이었기 때문이다. 이러한 식으로 성에 대해 매우 목말라하는 청소년들의 호기심을 채우지 못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었다. 이것은 곧 뒷골목에서의 포르노 잡지를 보는 아이들을 양성해내었으며 불법 비디오물이나 또는 빨간 마후라와 같은 잘못된 성 가치관을 가지게 되는 아이들을 만들어 낸 원인 중 하나이기도 했다.
물론 성에 대해 개방적인 유럽이나 미국, 일본에 비해 유교적인 문화권에서 매우 보수적인 성향을 띄는 우리나라에서는 성이라는 것이 금기시 되는 항목이기 때문이기도 했다.

참고 자료

섹스북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