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일본근대문학] 일본근대문학사(청년)

등록일 2004.05.13 한글파일한글 (hwp) | 6페이지 | 가격 700원

소개글

일본근대문학의 한 인물인 모리 오오가이의 대표작 청년을 읽고 쓴 감상문입니다. 감명깊었던 부분들은 원문을 적고 밑에 해석도 덧붙였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いやいや。それは不可能(ふかのう)であろう。西洋(せいよう)の小説(しょうせつ)を見(み)るのに、そんな場合(ばあい)には女(おんな)は到底(とうてい)侮辱(ぶじょく)を感(かん)ぜずにはいないものらしい。一時純潔(いっときじゅんけつ)な交(まじ)わりのようなものができても、それはきっと似(に)て非(ひ)なるもので、その純潔(じゅんけつ)はおとくの繰(のく)り延べに過(す)ぎないだろう。所詮(しょせん)そうそう先(さき)の先(さき)まではわかるものではない。とにかくアワンチュウルに遭遇(そうぐう)してみてからのことである。

★ 해 석
아니 아니야, 그것은 불가능한 것이다. 서양소설을 봤는데 그런 경우에는 여자는 도저히 모욕을 느끼지 않고는 있을 수 없는 것 같다. 또 설령 한때 순결한 교제가 이루어진다고 해도 그것은 순결한 것 같지만 그렇지 않고 그 순결은 더렵혀지는 것을 뒤로 미루는 것에 불과하다. 어차피 그렇게 앞까지 알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여하튼 모험을 해 보고 나서의 일이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