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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강화 및 이완체조

등록일 2004.05.10 한글파일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500원

소개글

그림과 함께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1. 누워서 팔, 다리 뻗어주기
기지개를 펴듯 양다리, 양팔을 위아래로 쭉 늘려준다. 발끝은 아래로 쫙 펴준다. 척추 전체를 바르게 교정시키면서 동시에 전신 근육을 이완시킨다.

2 누워서 고개 들어 다리보기
발끝을 1번과 반대로 얼굴쪽으로 당겨주면 서 동시에 머리를 들어 발끝을 바라본다. 이때 허리는 바닥에 완전히 압착된다. 허 리근육을 이완시킨다.

3. 누워 허리들어주기
누워서 허리가 s자로 만곡되어 들어간 부분 을 위로 올려준다. 이 때 발끝은 1번처럼 펴 주어 허리가 자연스럽게 들리도록 한다. 허리근육을 강화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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