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영화 클래식을 보고

등록일 2004.05.06 한글파일한글 (hwp) | 5페이지 | 가격 600원

소개글

많이 많이 애용해 주세용!!

목차

없음

본문내용

여기 곽재웅 감독이 손예진(지혜, 주희 역), 조승우(준하 역), 조인성(상민 역) 3 사람을 주인공으로 한 촌스러움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시도한 한 편의 영화가 있다. 한껏 공들인 화면과 귓가를 적셔주는 감미로운 음악, 기대 이상의 배우들의 호연으로 보는 내내 울고 웃으며 감독과 함께 호흡할 수 있었던 영화, 클래식이다. 보여지는 것에 깜박 속을 뻔 하긴 했지만 어쨌든 클래식은 칭찬받아 마땅한 잘 만들어진 청춘영화이다. 영화 클래식은 사랑을 주제로 하여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았다.
우선, 클래식의 간단한 줄거리부터 소개하고 이야기를 시작하려고 한다. 같은 대학에 다니는 지혜와 수경은 연극반 선배 상민을 좋아한다. 하지만 수경이 상민에게 보낼 편지의 대필을 부탁하고, 지혜는 수경의 이름으로 상민을 향한 자신의 감정을 고백한다. 지혜의 편지로 맺어진 수경과 상민이 가까워지면서 지혜는 괜한 죄의식에 상민을 멀리 하려 하지만, 우연하게도 자꾸만 마주치게 된다. 오래 전, 사랑은 이미 시작되었다.
우연히 지혜는 엄마의 비밀 상자를 발견하게 된다. 주희의 첫사랑의 기억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비밀 상자를 보면서 지혜는 엄마의 클래식한 사랑을 조금씩 알게 된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