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마음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라 (마가복음12장)

등록일 2004.04.27 한글파일한글 (hwp) | 8페이지 | 가격 700원

소개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목차

없음

본문내용

말씀 \ 마가복음 12:28-30
요절 \ 마가복음 12:30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신 것이요”

어떤 두 사람이 호랑이가 얼마나 무서운가를 사람들 앞에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한 사람은 한 번도 호랑이를 본 적이 없었지만 호랑이에 대해 많은 연구를 하여 호랑이에 관해서는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다른 한 사람은 호랑이에 대해 별로 아는 바가 없었지만 호랑이를 직접 경험한 사람이었습니다. 누가 호랑이의 무서움에 대해서 생생하고 실감있게 이야기하겠습니까? 당연히 호랑이를 직접 보고 경험한 사람입니다. 눈이 전혀 내리지 않는 아프리카 밀림에 사는 흑인 소녀가 백과사전을 통하여 눈은 어떤 색깔이며, 눈은 어떤 형체를 가지고 있으면, 어떤 물질로 이루어져 있는지 눈에 대해서 열심히 공부를 하여 많은 지식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그 소녀가 단 하루라도 우리나라 강원도 산골에 와서 펑펑 내리는 눈에 그대로 맞아서 흠뻑 젖어 보고 눈 위에 굴러보고 그 눈을 만져보고 맛보고 실제로 경험을 하였습니다. 이 소녀가 어떻게 했을 때 눈을 생생하게 안다고 할 수 있겠습니까? 당연히 눈을 실제로 경험했을 때입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