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C

[교양영어] what it means to be white in south africa

등록일 2004.04.21 한글파일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10만년 넘게 남아프리카 지역에 현대인들이 있었다. Khoikhoi, SAn Bantu어로 말하는 그룹들이 유럽인들이 f17세기에 남아프리카에 정착하기 시작할 때 점령하고 있었다. 1652년 네덜란드 동인도 회사가 지나가는 배들에게 물품을 공급하기 위해 케이프타운에 근거를 두고 설립되었고, 네덜란드를 넘어 독일인과 프랑스 교도들의 이주가 18c 초까지 발생했다. 이 정착자들은 boers (네덜란드어로 농부) 로 또는 아프리카너스로 알려지기 시작했고 그들은 그들의 언어와 문화를 발전시켰다.
1795년에 영국인들은 처음으로 케이프를 점령했고, 그 결과 남아프리카만에 영국 식민지 시대가 시작되었다. 영국법이 소개되고 1822년, 영엉가 공통어가 되었다. 그리고 노예제도가 1833년에 폐지되었다. 이 변화들은 아프리카너스를 화나게 하였고 수천만의 아프리카너스가 케이프를 떠났고 북쪽으로 이주할 때 Great Trek(아프리카말로 긴여행)라는 결과를 나았다.
유럽 정착자들은 그나라의 동안안 그리고 케이프 식민지의 북쪽 내륙지역에서 긴 신간 정착하고 있었을 때 1770년도에 처음으로 Bantu어를 하는 사람들과 만났다. 땅을 차지하기 위한 경쟁이 19c초에 있었는데 그경쟁은 식민지안에 투쟁을 이끌어냈다. 그리고 케이프 식민지 가까운 지역으로부터 Bantu어를 하는 사람들의 강제이주를 나았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