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가정폭력

등록일 2004.03.30 한글파일한글 (hwp) | 8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결혼 17년이 된 주부입니다. 남편의 폭력은 신혼 초부터 시작되어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원인은 첫날밤 혈흔이 없다는 것 때문에 있지도 않았던 저의 결혼 전 남자를 걸고 넘어가는 것입니다. 저는 증명할 길도 없고 해서 제가 잘만 하면 남편이 더 이상 말썽 피우지 않고 연애할 때의 자상한 남자로 돌아올 거라 믿었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결혼 17년이 된 주부입니다. 남편의 폭력은 신혼 초부터 시작되어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원인은 첫날밤 혈흔이 없다는 것 때문에 있지도 않았던 저의 결혼 전 남자를 걸고 넘어가는 것입니다. 저는 증명할 길도 없고 해서 제가 잘만 하면 남편이 더 이상 말썽 피우지 않고 연애할 때의 자상한 남자로 돌아올 거라 믿었습니다. 그런데 작년에 남편 사업이 망한 이후로 술 마시고 물건들을 부수고 자기 손을 유리조각으로 그으면서 죽겠다고 협박도 했습니다. 2주전에도 돈이 떨어지니까 술 먹고 나를 죽이겠다고 폭행을 하더니 또 다시 과거 얘기를 하며 성관계를 요구해 왔습니다. 제가 거절하자 마구 때려서 결국은 성 관계를 맺고서야 끝났습니다. 저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너무 지긋지긋해서 이혼하고 싶기도 하고 아이들을 생각을 하면 참고 살아야 할 것 같기도 하고 마음이 복잡합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