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평가점수D

[신기술] 신기술 조사

등록일 2004.03.18 한글파일한글 (hwp) | 3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LGIBM이 '태블릿PC'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X노트 LT' 시리즈가 인기다.
태블릿PC란 모양은 노트북과 비슷하지만 화면에 직접 필기할 수 있어 종이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PC. 출장이나 이동이 많은 직장인은 전자펜으로 필기한 내용을 텍스트 문서로 변환해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다. 또한 러닝머신이나 자동차에 올려 놓고 동영상을 즐기거나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소파에 누워 아이디어를 펜으로 기록해 텍스트로 저장하는 등 사용자의 개성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X노트 LT' 시리즈는 터치형 액정화면을 180도 회전시켜 노트북과 태블릿PC로 자유롭게 변환할 수 있다. 무게 1.75Kg에 두께도 19.8mm에 불과해 세계에서 가장 가볍고 얇다. 배터리 사용시간이 동급 최장인 5.3시간이고, 배터리 교체시 3분간 대기모드 상태를 유지해주는 '브릿지 배터리' 기능이 있어 시스템을 껐다 켜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LT20-13EK' 모델은 센트리노 기반의 펜티엄M 1.6GHz CPU, 60GB HDD, 512MB의 메모리로 태블릿PC 중 최고의 사양을 갖췄고 MS사의 윈도XP 프로 태블릿PC 운영체제를 탑재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