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이야기 문화론] 이야기 문학의 문화산업 활용 방안 제안서

등록일 2003.12.02 한글파일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5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오래 전 한국, 중국이 떨어지기 전의 땅에는 3명의 신이 있었다고 전해진다. 화신(火神), 수신(水神), 전신(電神)인 그들은 용맹을 높은 가치로 여기며 평화를 사랑하는 신들이었다. 한국을 호랑이 모양을 따서 떨어뜨려 논 것도 그들의 뜻이었다.
이 세 명의 신들은 저마다 거대한 구슬을 가지고 있었는데 첫째인 화신은 불을, 둘째인 수신은 물을, 그리고 막내 전신은 번개를 그 안에 담고 있었다. 화신은 따뜻한 사랑을 대륙에 뿌려 주었고, 수신은 차가운 이성을 내려 주었다. 그리고 개구쟁이 전신은 이따금 사람들을 따끔하게 혼내주는데 번개를 사용했었다.
하지만 여전히 대륙의 사람들은 아름다운 한국 대륙에서 행복하게 살 수 있었다. 그들이 보기에 사람들은 너무도 순하고, 착했으며 자신들을 존경하고 숭배하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이렇게 평화와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던 한국 대륙에 어느 날 불청객이 찾아들었다. 그는 끝없는 욕심을 가진 옆 대륙 일본의 이방의 신 '사카무라이' 였다. '바알'의 입김을 타고 건너 온 아름다운 향기에 끌려 크로노스 대륙에까지 오게 된 그가 한국 대륙을 보고 아주 마음에 들어 했으며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고 탐내게 되었다.
다운로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