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애플컴퓨터 Apple computer (2000) Here We Go Again (Strategic management and Business policy) case 번역

등록일 2003.12.01 한글파일한글 (hwp) | 14페이지 | 가격 1,000원

소개글

현재 최신판 애플 케이스를 6명이 머리를 짜내서 번역을 한것입니다.

목차

* The warm glow of success
* Three month later
* The stock market in year 2000
* Historical background
* Corporate Governance
* Current situation in the education market
* 경쟁
* 컴퓨터와 주변산업
* 컴팩 컴퓨터
* Dell computer.
* Gateway,INC.
*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 CORPORATION.
* HEWLETT-PACKARD COMPANY.
* Semiconductor Industry.
* INTEL CORPORATION.
* MOTOROLA , INC..
* 컴퓨터 소프트웨어 와 서비스
* 마이크로소프트 회사
...

본문내용

The warm glow of success

2000년 7월 19일이 되기 10일전, 맥월드는 뉴욕에서 애플 컴퓨터사의 잡스가 P.T.Barnum 스타일 제품을 소개하여 다시 대성공시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첫째로, 작은 재료: 플라스틱 키보드와 매끄러운 마우스. 애플의 가장 인기 있는 iMAC의 새로운 버전의 덮개를 선보였다-4개의 고급스런 색깔(루비색과 인디고색을 포함). 절정은 토스터와 같은 크기의 깔끔한 플라스틱 케이스에 맥의 강한 기술이 있는 8인치짜리의 맥이었다.
비즈니스 위크의 리포터는 “3년 전, 회사의 설립자 (44세) 잡스는 1969년 ‘아마진 메츠’의 이래로 가장 가망 없는 컴백을 했다.” 생산이 줄고 점유율이 줄어드는 1997년 말에 잡스는 가장 스마트한 생산품을 만들었다. 한 분기동안 17%가 상승한 18억불의 수입을 올렸다고 7월 18일에 발표했다. 잡스가 돌아온 후 주식이 8배로 뛰었다. 주식 분석가는 2001년 9월 30일까지 한 해 동안 25%의 수입소득이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애플 생산품의 절약 요소 때문에 경쟁사의 같은 기종보다 25% 싸게 팔 수 있게 되었다. 이것은 분기가 끝나는 6월 30일까지 29.8%의 판매수익을 올리게 하였다. 더욱 놀라운 것은 자유로운 기분과 자유로운 지출을 하는 회사로 알려지게 효율적인 운영을 한 경영자가 된 것이다. 잡스는 1997년에 81억불이던 지출을 1999년에 57억불로 줄였다.

참고 자료

(Strategic management and Business policy 8th edition)
다운로드 맨위로